무창포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
   <모세의 기적>
 
 
 
 
 
 
 
 
 

 

 
 
 

 

 

가자! 무창포 오토캠핑장으로~ (신비의바닷길 입구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입니다 ☎ 1688-2563)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보령의 무창포해수욕장에 오토캠핑장이 조성됐다.

 6일 보령시에 따르면 최근 현대화된 캠핑시설이나 오토캠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조성된 무창포해수욕장 오토캠핑장은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룬 자연친화적인 오토캠핑장으로 캠핑사이트 37면과 샤워장, 식기세척장, 화장실, 전기시설 등 부대시설을 갖춰 심신을 힐링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시는 가족단위 편안한 캠핑환경을 갖추기 위해 총 사업비 4억 8000만원을 투입, 기존 야영장을 리모델링해 15개월 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캠핑장 조성을 완료하고 오는 3월 중에 개장할 예정이다.

무창포해수욕장은 해수욕장에서 석대도까지 바닷길이 열리는 ‘신비의 바닷길’과 서해안 최고의 명품인 ‘낙조’, 전통고기잡이 방식인 ‘독살’ 등 빼어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캠핑장을 이용하려는 관광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대천해수욕장과 성주산자연휴양림에 이어 무창포해수욕장에도 캠핑장을 조성함에 따라 서해안 최고의 관광지 보령시가 캠핑의 메카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차량을 바로 곁에 두고 텐트를 칠 수 있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기존의 주변수목과 바닷가에 인접해 있어 마치 해변의 숲속 별장에 있는 듯한 쾌적한 분위기로 자연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면서 캠핑의 추억을 아름답게 새겨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는 오토캠핑장 운영을 위해 입장료 및 시설사용료 징수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시의회에 상정했으며, 조례안이 공포되면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보령=송인용 기자 songiy@cctoday.co.kr

 

 

**** < 오토캠핑장에서 도보로 3분 거리 >****

 

 
  A코스(평지) A1코스(작은언덕) B코스(산악)
C코스(오프로드) S코스(스패셜)
** 코스별 (아동,청소년,성인)이용가능
페인트볼사격(아동,청소년,성인) 이용가능

양궁(강습비 포함 / 아동,청소년,성인 ) 이용가능

바나나보트(아동, 청소년,성인) 이용가능
갯벌조개잡이체험(바지락체험장)이용가능

워터파크(비체펠리스 內) / 사우나 이용가능

 

 

     
  무창포 쭈꾸미 도다리 축제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축제
 


무창포 전어 대하축제
 

 

 
 
   
 

 

 

 

l